대규모 쇼핑몰서 1주년 기념 행사… 200여명 참여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태국 방콕에서 현지 유저들과 함께 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오프라인 프로모션 'It’s King’s Raid time'을 진행했다.

방콕의 대규모 쇼핑몰 Show DC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킹스레이드’의 태국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고,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약 200명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했다.

행사에는 ‘킹스레이드’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체험존을 비롯해 게임 관련 퀴즈와 쿠폰 추첨 이벤트 및 코스튬 플레이 행사가 진행됐으며, 특히 유저들이 직접 참여한 PVP 토너먼트의 엄청난 열기가 눈길을 끌었다.

PVP 토너먼트에서는 태국의 현지 유저 18명이 참여해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쳤다. 토너먼트는 ‘킹스레이드’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됐다.

현장을 찾은 베스파의 관계자는 “태국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의 의미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을 비롯한 세계 각 지역의 유저들을 직접 만나고 게임에 대한 피드백을 들을 수 있는 이벤트들을 개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킹스레이드’는 한국을 비롯해 동남아, 북미, 유럽 등 세계 각지에서 총 8개의 언어로 서비스 중이다. 향후 포르투갈어를 추가할 예정이며, 이후로도 지속적인 언어 지원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확장 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