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다윈’ 반응형 광고상품에 카카오TV 연동

디지털 광고기업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이 ‘카카오TV’와 동영상 광고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국내 1위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은 포털, 지상파, 케이블, 개인방송 등 다양한 동영상 전문 매체와 제휴를 맺고 있다. 다윈은 목적에 따라 반응형 광고(CPVC: Cost Per View or Click), 노출형 광고(CPM: Cost Per Mille) 두 가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TV와 이번에 연동된 상품은 다윈의 반응형 광고 상품이다. 이 광고상품은 동영상 광고를 15초 이상 시청하거나 클릭할 때만 과금되는 합리적인 시스템으로, PC, 태블릿, 모바일 기기에 동시에 동영상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카카오TV는 카카오에서 서비스하는 동영상 전문 플랫폼으로 모바일 앱과 웹, 팟플레이어,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과 연동돼 있어 편리하게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인크로스 이재원 대표는 “국내 동영상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카카오TV를 다윈과 연동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윈의 동영상 애드테크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체와 광고주가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