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사이드, 에이에이치그룹코리아-시티텔레콤과 전략적 협업

블루사이드(대표 김세정)의 MMORPG ‘킹덤언더파이어2’가 중동권 및 인도 게임 시장에 진출한다.

블루사이드는 11월 30일 에이에이치그룹 코리아, 시티텔레콤과 전략적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이에이치그룹 코리아는 사우디아라비아의 파흐드 빈 무크린 왕자(Fahd bin Muqrin)가 운영하는 종합투자회사 알헤르마스 글로벌 그룹의 한국 자회사다. 시티텔레콤은 페르시아만 주요 6개국의 지역협력기구인 ‘GCC(Gulf Cooperation Council)’ 권역 내 5600만 명의 액팅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기업이다.

블루사이드와 에이에이치 그룹 코리아, 시티텔레콤 삼사는 이번 계약을 토대로 블루사이드가 개발 중인 게임 프로젝트들을 중동과 인도, 아프리카 등 여러 국가에 출시할 계획이다. 에이에이치 그룹 코리아는 자사의 인프라 및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퍼블리싱 계약부터 게임이 출시되기까지의 기반과 환경을 구축하며, 시티텔레콤은 5600만 회원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중동의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마케팅 역할을 전담할 전망이다.

블루사이드 측은 이번 계약에 맞춰 PC버전으로 개발 중인 ‘킹덤언더파이어2’를 중동과 인도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성능을 선보이고자 새롭게 각색하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