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과 글로벌 IP ‘테라’의 만남… 2017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 28일 전격 출시

넷마블게임즈가 ‘리니지2 레볼루션’을 이을 차세대 모바일 MMORPG ‘테라M'을 전격 출시했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콜이 개발한 모바일 MMORPG ‘테라M’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테라M’은 ‘레이븐’, ‘리니지2 레볼루션’ 등으로 글로벌 모바일 시장을 RPG로 재편한 넷마블과 전 세계 2,500만명이 즐긴 ‘테라’ IP(지적재산권)의 만남으로 최초 공개부터 업계 안팎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PC급 MMORPG의 재미를 예고해온 만큼 사전 등록도 200만명을 넘어서는 등 이용자들의 기대 역시 확실히 입증시켜 왔다.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과 ‘탱커’ ‘딜러’ ‘힐러’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플레이 및 원작의 1000년 전 시대를 바탕으로 전개되는 방대한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차세대 모바일 MMORPG의 시대를 열어갈 ‘테라M’을 금일 마침내 선보이게 되어서 정말 기쁘다”며 “확실한 재미로 무장한 만큼 2017년 최대 흥행작으로 자리매김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테라M’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공식카페 회원 수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쿠폰창에 ‘welcometoteramcafe’를 입력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재화인 골드 3만개와 주문서 등을 즉시 지급하며, 오는 12월 12일까지 출석만해도 매일 골드 및 희귀 장비 상자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특정 레벨 달성 시 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와 게임 내 콘텐츠 플레이만으로 획득한 열쇠를 통해 게임재화 및 게임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는 ‘열쇠 교환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