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산쟁탈, 최고레벨 상향, 신규 장비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모바일 MMORPG ‘촉산’에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촉산’은 이번에 진행한 초월 업데이트를 통해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2주간 진행하는 서버간 4대4 파티 대전 촉산쟁탈이 등장한다. 촉산의 맹주 자리를 놓고 벌이는 촉산쟁탈은 월, 수, 금 일반전을 진행한 후 2주 차 일요일에 결승전을 치러 최종 승자를 가리는 콘텐츠다.

캐릭터 레벨 제한도 풀려 이용자들은 150 이상의 레벨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백야성 지역, 신규 장비, 신규 보스 몬스터도 새롭게 추가됐으며, 각 직업의 피해를 강화, 감소시킬 수 있는 속성 육성 콘텐츠 ‘심법’ 시스템이 등장했다.

이 외에도, 활약도 보상 상향, 신규 장비 추가, 신규 스토리 던전 등 개선되거나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도 확인해볼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는 ‘촉산’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 푸짐한 보상과 폭 넓은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촉산’은 동명의 인기 드라마 ‘촉산전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비검을 타고 광활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오랜 기간 ‘촉산 for kakao’를 이용해주시는 분들께 보답이 될 수 있도록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더욱 방대해진 콘텐츠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게임도 즐기시고 선물의 기회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