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챔피언쉽 그룹스테이지서 한국 2팀 모두 생존

세계적인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의 시즌2 월드 챔피언쉽 경기가 LA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인 가운데, 한국 대표팀들의 반가운 승전보가 연이어 울려퍼지고 있다.

미국 시각으로 10월 4일부터 6일까지 플레이오프가 진행돼, 한국 시각으로는 오늘 새벽 1시부터 오후 1시까지 플레이오프 첫 날 경기가 숨가쁘게 이어졌다. 그룹 스테이지에는 8강 진출의 시드를 얻은 지역별 1위팀 4팀외, 한국대표팀인 아주부 프로스트와 나진소드를 포함해 총 8개의 팀이 속해있었고 이 중 각 조별 상위 2팀만이 8강 진출의 기회를 얻은 수 있는 구도였다.

오전 그룹 스테이지 A그룹의 한국 대표팀인 아주부프로스트가 조 1위로 8강에 진출한데 이어, B그룹에서도 나진소드도 전승으로 조 1위로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그 외 B조에서는 CLG. EU가 2승 1패로 8강에 진출했다. 한국 2개팀이 조 1위를 휩쓸며 롤드컵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상황.

이로써 8강에 오른 총 8개의 팀 중 한국 대표팀 2팀이 모두 생존하는 쾌거를 이룬 가운데, 내일 새벽 4시부터 진행되는 8강 경기에서도 선전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4강을 넘어 결승까지 한국 대표팀이 나란히 진출하길 기원해본다.

**8강 진출팀 – M5, TPA, Team Solo Mid, World Elite + Azubu Frost, Invictus Gaming (그룹A 스테이션 통해 선발된 진출팀) + Najin Sword, CLG. EU (그룹B 스테이션 통해 선발된 진출팀)

 

실시간 무료 중계(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http://www.leagueoflegends.co.kr/e-sports/season_two_champlive.php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