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센스 퀴즈, SNS 이벤트, 모델 포토타임 등 이벤트 풍성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16일 지스타 2017 B2C관에 위치한 자사 ‘WEGL 2017 파이널’ 부스에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WEGL 부스 중앙에 마련된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게임 캐릭터 이름 맞히기부터 문장 만들기, 넌센스 퀴즈, WEGL과 관련된 여러 종류의 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능성 화장품 세트와 폼클렌징, 핸드크림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WEGL’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부스 내 비치된 ‘오디세이’ 로고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 ‘#WEGL’, ‘#오디세이’ ‘#지스타’를 자신의 SNS에 남기면 베스트 포토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액토즈소프트와 카카오게임즈가 공동으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드래곤네스트M’을 테마로 부스를 꾸미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네스트M’과 관련된 객관식 문제와 이미지 실루엣을 보고 캐릭터명을 맞히는 방식으로,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 ‘카카오프렌즈 담요’,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선물한다.

이밖에도 액토즈소프트는 WEGL 모델 포토타임과 유명 스트리머의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지스타2017’을 찾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