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VR 투자와 지원사업으로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 수상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주최하는 ‘2017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에서, ‘올해의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과, ‘2017 올해의 공감경영 CEO대상’의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2016년 VR사업에 진출, 한국 VR(가상현실)게임들을 스팀(Steam)과 같은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에 출시하며 해외시장에서 국내 콘텐츠의 경쟁력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VR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VR산업에 종사하는 기업들 중 경쟁력 있는 회사를 발굴하고 전문가들의 멘토링 및 투자유치 기회 등을 제공하며 협업을 통한 실질적인 투자를 계속하는 등 한국 VR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2017 올해의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서비스 부문)’을 받았다.

또한 와이제이엠게임즈의 민용재대표는 그간 VR 기술혁신을 위한 지속적인 R&D 및 차세대 IT산업에 대한 과감한 투자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 올해의 공감경영 CEO 대상(혁신기술CEO 부문)’을 수상했다. 민용

재 대표이사는 오프라인 VR방 사업 등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한 VR의 대중화를 위한 노력에도 최선을 다하는 한편, 경기콘텐츠진흥원 명예총장으로 부임하여 국내 콘텐츠 역량 강화에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앞으로도 VR산업의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으로 VR카페 등 적극적인 오프라인 VR사업 전개와 글로벌 톱 VR회사인 ‘서비오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합작법인 설립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진출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