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인스턴트 게임스’에 HTML5 신작 ‘다이노 볼즈’ 서비스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가 국내 게임 전문 개발사 최초로 페이스북의 HTML5 기반 게임 서비스인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스’에 진출한다.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HTML5 기반 신작 ‘다이노 볼즈(DINO BALLZ)’가 페이스북의 글로벌 플랫폼을 통한 서비스에 돌입했으며, 페이스북 메신저 이용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마케팅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선데이토즈의 ‘다이노 볼즈’는 슈팅형 아케이드 장르의 모바일게임으로, 벽면과 장애물에 부딪히며 튕기는 공을 조작해 벽돌을 격파하는 게임이다. 특히 ‘다이노 볼즈’의 서비스 무대가 될 페이스북 메신저의 월 이용자가 12억 명에 달하며, 20억 명의 월 이용자를 보유한 페이스북을 통한 이용자들의 접근성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선점 효과가 기대된다는 것이 선데이토즈의 설명이다. 

‘다이노 볼즈’의 글로벌 서비스를 맡고 있는 공준식 PM은 “선데이토즈가 글로벌 시장에서 HTML5 게임의 국가 대표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세계 188개국 고객들이 함께 즐길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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