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로키’ 등 영화 주요 캐릭터를 위한 ‘토르: 라그나로크’ 버전 유니폼 4종 선보여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블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위기에 처한 ‘아스가르드’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토르’의 활약상을 담았다. ‘토르’, ‘로키’, ‘헐크’ 등 슈퍼 히어로들이 역대 최강 군단 ‘리벤져스’를 결성해 마블 최강의 여성 빌런 ‘헬라’를 상대로 숙명적인 대결을 펼친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영화와 연계된 업데이트로 ‘발키리’, ‘스커지’, ‘헤임달’ 등 신규 캐릭터 3종이 추가됐으며, ‘토르’, ‘로키’, ‘헐크’, ‘헬라’에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버전 유니폼을 소개했다.

대표적인 신규 콘텐츠 ‘시네마틱 배틀’은 이용자들이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감동을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게 했다.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로 알려진 영화 속 전투 장면과 해당 장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되며, 액션 RPG답게 흥미진진하면서도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또 이용자들이 2-5 종의 카드들로 조합된 각 카드 컬렉션을 완성할 때마다 보너스 능력치를 얻는 신규 시스템 ‘카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게임에서 획득한 카드는 자동으로 컬렉션에 등록되며, 다양한 능력치 혜택을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카드 수집의 재미를 담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마블 퓨처파이트’ 내에서 획득 가능한 카드를 표시하는 ‘전체 카드 보기’ 옵션도 함께 추가돼, 이용자들은 찾고자 하는 카드 이미지를 눌러 획득처를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가장 거대한 전투를 그린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의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신규 캐릭터는 물론 새롭게 추가된 ‘시네마틱 배틀’과 ‘카드 컬렉션’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