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퍼니 카카오톡 게임별과의 프로모션 진행

10월 25일 개봉하는 마블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가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모바일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게임별이 영화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토르: 라그나로크’가 카카오톡 게임별과 ‘세상의 멸망 막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공식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네번째 탭 ‘카카오톡 게임별’에서 이벤트 공유하기, 스낵게임 점수달성, ‘토르: 라그나로크’ 예고편 공유하기 등 다양한 미션을 완성해 세상의 멸망을 막을 수 있는 글자 7개를 찾아내는 미션 형태로 진행된다. ‘토르팀’을 도와 글자 7개를 모두 찾아내 미션을 완료하는 게임별 이용자 170명을 추첨해 ‘토르: 라그나로크’ 예매권, ‘토르: 라그나로크’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 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내용이다. 크리스 헴스워스를 비롯해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케이트 블란쳇, 테사 톰슨, 제프 골드블럼, 이드리스 엘바, 안소니 홉킨스, 칼 어번 등이 출연한다. 북미보다 일주일 이상 빠른 10월 25일 국내에 개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