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러브스토리에 패션 코디 대결 결합, 여성 유저 겨냥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의 퍼블리싱 신작 ‘유나의옷장 for kakao(이하 유나의옷장)’의 출시일을 19일로 확정했다.

‘유나의옷장’은 애틋하고 두근거리는 연애 스토리를 바탕으로 코디 결과와 선택지에 따라 각기 다른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이다. 수 천 가지의 남/여 캐릭터 의상을 비롯해 이용자가 직접 옷을 제작하는 ‘디자이너’, 스타일링 PVP ‘코디 대결’, 최고의 코디를 선발하는 ‘코스튬 파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 라인과 순정 만화를 연상케하는 그래픽의 하모니로 젊은 여성 게이머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8월 실시한 시범 테스트에서 참가자의 95%가 여성이었으며, 10대와 20대의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난 바 있다.

플레로게임즈 강일모 이사는 “유나의 옷장을 2017년 하반기 대표 여성향 게임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독특한 장르와 차별화된 게임성 등 유나의 옷장만의 매력으로 모바일 게임 주 소비층으로 자리잡은 여성 게이머들을 완벽히 사로잡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유나의옷장’은 10월 17일까지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