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가상 입장권 및 현장 입장권 구매 고객에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4~5일(한국시간) 열리는 블리즈컨 2017의 입장권 및 가상 입장권 구매 고객에게 특전으로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블리즈컨 2017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은 블리즈컨 2017 입장권을 구매해 직접 행사에 참가하거나, 가상 입장권을 통해 전세계 각지에서 블리즈컨과 함께 할 팬들에게 지급된다.

‘오버워치’에는 영웅 윈스턴의 ‘블리즈컨 2017 스킨’이, ‘스타크래프트2’는 ‘고철 건설 로봇’, ‘탐사정’, 그리고 ‘일벌레’ 스킨 3종이 블리즈컨 2017 특전으로 주어진다. 이 두 게임의 아이템들은 오늘부터 블리즈컨 입장권 또는 가상 입장권을 구매 및 보유하면 바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는 ‘시공의 멧돼지’ 탈 것과 블리즈컨 2017 깃발 및 초상화, ‘만화 시공의 멧돼지 스프레이’가 제공된다. ‘디아블로3’에는 멀록 강령술사 애완동물 ‘멀령술사’가, ‘하스스톤’에도 추후 공개될 특별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블리즈컨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며, 블리자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새로운 소식 발표와 개발자와의 만남, 이스포츠 대회가 펼쳐진다. 폐막 공연은 세계적인 밴드 뮤즈가 참여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