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30일 서울광장서 문화축제 2017 피버페스티벌 개최

엔씨소프트의 문화축제 ‘2017 FEVER FESTIVAL(피버페스티벌)’이 서울광장을 뜨겁게 달궜다.

9월 30일 열린 피버페스티벌은 엔씨소프트가 개최하고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참가한 문화 축제다. 현장에는 관객 3만여 명이 참가해 도심 속 축제를 함께 즐겼다.

피버페스티벌은 1부 ‘Brand New Fever’와 2부 ‘Fever Time’으로 나눠 진행됐다. 하하, 김신영, 레드벨벳 조이가 MC를 맡아 진행됐다. 라인업도 화려했다. 싸이, 하이라이트, 워너원, 레드벨벳, 블랙핑크, 러블리즈, 도끼 & 더 콰이엇, 넉살, 볼빨간사춘기, 신현희와김루트, 플루토 등 11개 팀이 무대에 올랐다.

이날 피버페스티벌에서는 ‘피버 뮤직(Fever Music)’ 7곡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피버 뮤직의 첫 정식 앨범에는 러블리즈, 레드벨벳(슬기), 도끼 & 더 콰이엇, 신현희와김루트, 넉살, 플루토가 참여해 ‘즐거움’이라는 주제를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에 담아 표현했다.

피버뮤직은 러블리즈의 ‘테이크 미 썸웨어(Take me somewhere)’, 레드벨벳 슬기의 ‘그대는 그렇게’, 도끼 & 더 콰이엇의 ‘My Wave’, 넉살의 ‘위로’, 신현희와김루트의 ‘할 수 있어!’, 플루토의 ‘잇츠 유(It’s You)’다. 여기에 볼빨간사춘기의 스페셜 트랙이 포함됐다.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은 피버 뮤직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피버 뮤직 프로젝트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윤상이 총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