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웨스트, ‘패스오브파이어(Path of Fire)’ 정식서비스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북미유럽 현지 법인인 엔씨웨스트가 ‘길드워2’의 두 번째 확장팩인 ‘패스오브파이어(Path of Fire)’의 정식 서비스를 22일(미국 현지 기준) 시작했다고 밝혔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ArenaNet)의 PC온라인 MMORPG다. 전 세계적으로 700만장 이상 판매된 ‘길드워’의 후속작이다. 2012년 8월에 출시한 ‘길드워2’는 올해 출시 5주년을 맞이했다. 패스오브파이어는 길드워2의 첫 확장팩 ‘가시의 심장(Heart of Thorns)’에 이은 두 번째 확장팩으로 북미,유럽 지역에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 확장팩은 ▶신규 오픈월드(Open-world) 지역 ▶티리아(Tyria) 월드를 탐험할 수 있는 4종의 탈 것(Mount) ▶최고 레벨(80레벨) 캐릭터를 직업별로 성장시킬 수 있는 9가지의 특수화 시스템(Elite Specializations)을 담았다.

이용자는 ‘길드워2’의 기본(Original) 게임을 무료(Free-to-Play)로 이용할 수 있으며, 확장팩은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다운로드 받아서 즐길 수 있다. 모든 확장팩 구매자는 1개의 캐릭터를 최고 레벨(80레벨)까지 상향시킬 수 있다.

아레나넷의 총괄인 마이크 오브라이언(Mike O’Brien)는 “패스오브파이어만의 몰입도 높은 콘텐츠와 신규 시스템들은 길드워2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길드워2’는 출시 5년을 기념한 인포그래픽을 발표했다. 2012년 출시 이후 ▶전세계 1100만 명 이상의 이용자 ▶캐릭터 5300만 개 ▶길드(Guild) 95만 개 ▶누적 경험치 총 78조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