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가 모바일 MMORPG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신작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개발사 조이파이게임)’ 정식 론칭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이날 사전예약 페이지를 정식 오픈하고 게임 출시일에 맞춰 알림을 발송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고퀄리티 월 페이지 2종과 세계관 등을 게재했으며, 앞으로 게임 관련 콘텐츠와 홍보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 만화 ‘열혈강호’와 함께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다.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무협 게임의 원작 특유의 유쾌함을 담아낼 예정이다. 중화권에서 검증된 완성도를 바탕으로 최슨 트렌드에 맞게  그래픽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검증된 대작 IP ‘열혈강호’ 기반으로 제작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며 “정식 서비스까지 하반기 최고 대작에 걸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