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시, 록시, 해리 등 ‘킹스맨’ 요원 훈련시키기 게임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영화 ‘킹스맨’ IP 기반의 모바일게임 ‘킹스맨: 골든서클’을 15일 글로벌 출시했다.

‘킹스맨: 골든서클’은 9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동일명의 영화 ‘킹스맨: 골든서클’과 전작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에 등장하는 캐릭터 및 배경을 기반으로 제작된 퍼즐 RPG다.

스토리는 ‘킹스맨’ 기술력의 집약체이자 실전을 대비해 훈련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그램 ‘킹스맨 시뮬레이터’를 통해 에그시, 해리, 록시 등의 요원들을 훈련시켜 나가는 내용이다.

게임의  특징은 ▲‘킹스맨’ IP 기반 실사 그래픽 ▲다양한 플레이 모드 ▲깊이 있는 RPG 요소 ▲퍼즐과 연계된 다채로운 액션 등이다.

실제 영화 속 배우들의 얼굴과 움직임을 본떠 현실감 있는 그래픽의 액션을 선보이고, 몬스터(적군), 펫, 캐릭터 코스튬 등 세세한 부분까지 영화를 그대로 재현했다는 게 개발사측의 설명이다.

플레이 모드는 4가지다. 턴제로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 2명의 캐릭터가 콤비를 이루는 실시간 ‘태그 모드’, 타임어택 방식의 ‘이벤트 모드’, 코인뺏기 ‘약탈전’ 등을 제공한다.

캐릭터/펫 육성, 코스튬 수집/업그레이드, 비동기/동기방식과 약탈전으로 차별성을 둔 PVP, 협력을 요하는 길드, 랭킹 경쟁 등 RPG 요소를 반영한 점도 특징이다.

NHN픽셀큐브는 모바일게임 ‘킹스맨: 골든서클’ 출시를 기념해 폭스코리아와 함께 ‘킹스맨: 골든서클’ 영화 티켓을 지급하는 공동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킹스맨: 골든서클’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