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망치-눈싸움 등 코믹 전투 캐릭터 즐거움 팡팡

[게임톡] 온라인 전략 FPS 게임 '워록(Warrock)'이 겨울을 맞아 ‘무한도전’의 대두 캐릭터 정준화를 게임 속으로 초대했다.

넥슨(대표 서민)은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2탄으로 ‘신대두 모드’를 5일 공개했다.

이번 겨울 업데이트는 전략 FPS게임 특유의 재미를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4차례에 걸쳐 초보에서 고레벨 유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선보인다.

특히, 이번 2차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개그맨 ‘정준하’가 메인 모델로 참여, 실제 게임 내 5등신 캐릭터로 등장해 뿅망치와 눈싸움 방식의 코믹한 전투를 선보이며, 특수스킬이 추가된 새로운 대두모드의 재미를 전달한다.

‘정준하 캐릭터’는 게임을 통해 누적포인트 10이상을 획득하면 자동변신을 통해 누구나 만나볼 수 있다. 변신 후에는 특정시간 동안 어떠한 공격도 무마시키는 무적의 캐릭터가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정총무가 야무지게 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일과 8일 오후 3~4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추가 경험치, 백화점상품권, 아이템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겨울 업데이트는 12월 선보인 ‘타임어택 모드’를 시작으로 1월과 2월 각각 신규 게임모드인 ‘탈출모드’와 ‘토탈워(Total War)’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http://warrock.nexon.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