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과 ‘테라’ IP의 만남으로 공개전부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혀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28일 모바일 MMORPG ‘테라M’의 사전등록을 9월 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라M’은 ‘리니지2 레볼루션’으로 모바일 MMORPG의 대중화를 선도한 넷마블이 선보이는 대작 MMORPG다. 원작 ‘테라’의 감성을 고스란히 모바일로 담아낸 게임으로 특유의 연계 스킬에서 오는 액션감과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글로벌 2500만명이 즐긴 PC온라인 ‘테라’의 IP와 ‘레볼루션’ 등을 통해 모바일 MMORPG의 성공 경험을 쌓은 넷마블의 만남으로 업계 안팎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 2일 테라M을 티저사이트를 통해 최초공개했으며 공식카페도 지난 23일 오픈하며 본격적인 출시 행보에 돌입했다. 넷마블은 그동안 베일에 가려진 ‘테라M’의 세부내용을 오는 9월 8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 차정현 사업본부장은 “레볼루션이 연 모바일 MMORPG 시장에 ‘테라M’이 새로운 역사를 쓸 것이라 기대한다”며 “PC온라인게임 ‘테라’를 즐겨본 이용자 뿐 아니라 처음 ‘테라M’을 접한 이용자들에게도 쉽고 재미있는 플레이를 선사하고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테라M’ 공식카페를 통해 원작 ‘테라’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남기는 ‘테라 썰 푼다’, 테라M에 대한 정의를 내리는 ‘테라M은 뭐다?’, 테라M의 GM(게임운영자)의 공약을 선정하는 ‘테라M 명품 GM 공약 선정’ 등을 진행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