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인을 꿈꾸는 실용음악 페스티벌...티켓베이서 무료 사전예매

온라인 티켓마켓 티켓베이(대표 최용현)는 ‘제2회 대한민국 실용음악 페스티벌’의 온라인 입장권 예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제2회 대한민국 실용음악 페스티벌’은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가 주최하고 전국의 전문대학 실용음악 분야 재학생 및 졸업생을 비롯해 음악인을 꿈꾸는 학생들이 참가하는 행사다. 

9월 1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결선 무대가 열린다. 입장권은 선착순 무료로 배부된다. 티켓베이에서 온라인으로 사전 예매 가능하다. 사전 예매는 티켓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후 결선 공연 당일 행사장 티켓부스에서 수령하면 된다.

페스티벌의 MC는 이상민이 맡아 진행하며 초대가수로는 어반자카파와 걸그룹 소나무가 출연한다. 대상으로 선정된 팀에게는 상금 10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150만원, 특별상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특히 우수 수상자는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의 현장 캐스팅과 방송 출연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주최 측은 “보컬, 작곡가, 싱어송라이터 등을 배출하는 실용음악 분야가 최근 전문대학 전공 가운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꿈을 펼칠 무대가 적다”며 “이번 행사는 뮤지션을 꿈꾸는 학생들의 꿈을 북돋우고 실용음악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자 기획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