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업그레이드 통한 콘텐츠 및 서비스 확장이 인기 배경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가 자사 대표 모바일게임들의 시즌2를 앞세운 대규모 업데이트로 하반기 흥행세를 예고했다.    

21일 선데이토즈의 '애니팡3'와 '애니팡2'는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에서 각각 13위와 18위를 기록했다. '애니팡3'의 경우 동화나라를 소재로 한 시즌1에 이어 시간여행을 테마로 한 시즌2를 선보인 직후, 매출 10위권에 안착하면서 빠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애니팡2' 역시 시즌2 업데이트 이후, 1000개의 다양한 퍼즐 스테이지와 아이템들을 추가하며 매출 TOP20에 진입했다. 특히 3분기 중반에 접어든 8월부터 게임에 대한 호응과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다양한 고객들의 선호도와 의견을 반영한 시즌2로 콘텐츠와 스토리, 이벤트를 확대한 것이 인기의 배경"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우선의 서비스와 콘텐츠 개발을 통해 꾸준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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