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티켓 경품 ‘쇼미더티켓’ 이벤트 진행

티켓베이가 역대급 이벤트 ‘쇼미더티켓’을 진행한다. 모든 공연과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골든티켓’이 경품이다.

온라인 티켓마켓 티켓베이(대표 최용현)는 ‘쇼미더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켓베이의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회원층 확보 및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 상승이 주요 목적이다.

쇼미더티켓은 각종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인기몰이 중인 ‘쇼미더머니’의 콘셉트를 차용한 이벤트다. 이벤트는 특정한 공연을 관람하고 싶은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한다.

특히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골든티켓’은 국내에서 진행되는 모든 공연과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 가격 제한도 존재하지 않는다. 티켓베이는 1차로 9월 10일까지 콘서트, 뮤지컬 장르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추후 2차, 3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혜진 티켓베이 사업본부 이사는 “쇼미더티켓 이벤트는 공연과 스포츠 등 문화 생활을 즐기고 사랑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마련됐다”며 “문화 생활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켓베이는 뮤지컬, 콘서트, 스포츠, 레저, 상품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 서비스다. 지난 2015년 6월 론칭 이후 사기 사고 발생율 0%를 기록하고 있다. 누적 회원 60만 명, 앱 다운로드 80만 건에 이르는 등 매년 성장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