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이앤에이 계열사, ‘DIVE IN:SECRET’ 중국 서비스 계약

바른손이앤에이의 계열사인 엔투스튜디오(NTWO Studio)가 VR 방탈출 게임 ‘DIVE IN:SECRET’를 중국에 선보인다.

엔투스튜디오는 중국 게임쇼 차이나조이 기간인 29일, 상하이 주메이라 히말라야 호텔에서 VR 전문 퍼블리싱 기업 ‘Fun VR(펀브이알)’과 ‘DIVE IN:SECRET’의 계약을 진행했다. 계약은 중국의 대표 오프라인 VR 플랫폼인 7663.COM의 신제품 및 신규 콘텐츠 발표회(不7而遇) 내 한 부분으로 진행됐다.

‘DIVE IN:SECRET’은 VR을 활용한 방탈출 게임으로, 기존 방탈출 게임과는 달리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트릭으로 구성된 퍼즐을 풀어 방에서 탈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최대 4인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펀브이알은 VR 콘텐츠 퍼블리싱 전문기업으로 중국 내 오프라인 매장 퍼블리싱을 주력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DIVE IN:SECRET’을 연내 200개 이상의 매장에 설치해 공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엔투스튜디오와 Fun VR의 서비스 계약과 더불어 바른손이앤에이와 7663.COM 간의 업무협약(MOU) 체결식도 이날 함께 진행됐다.

바른손이앤에이 윤용기 대표는 “국내 고퀄리티 VR 콘텐츠를 중국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굉장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바른손이앤에이는 우수한 VR 콘텐츠를 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글로벌 역량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