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명예 시스템 기념 이벤트 8월 3일까지 진행

라이엇게임즈의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롤)’가 명예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3일까지 ‘고맙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맙수다’ 이벤트는 함께 플레이하는 친구들과 고마운 마음을 나누기 위해 준비된 행사로, LoL 공식 페이스북 ‘댓글 릴레이’와 LoL 공식 홈페이지의 ‘한줄채팅 전’ 두 가지로 진행된다.

‘댓글 릴레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를 같이 플레이 하는 친구를 태그하고 고마운 마음과 칭찬의 한마디를 댓글로 전하는 이벤트다. 댓글을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아케이드 아리 스킨’을 증정한다.

‘한줄채팅 전’은 참신한 나만의 칭찬 한 줄 멘트를 응모하는 이벤트다. 함께 게임을 한 플레이어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멘트를 ‘강한 정신력’, ‘명품 리더십’, ‘유쾌한 팀워크’ 세 가지 참가 부문을 선택해 응모하면 됩니다. 참신하고 재치 있는 작품 총 10개를 선정해 최우수상 1명에게는 10000RP, 우수상 9명에게는 5000RP를 제공한다.

한편 리그 오브 레전드의 새로운 ‘명예 시스템’은 게임이 끝난 직후 아군 한 명에게 ‘강한 정신력’, ‘명품 리더십’, ‘유쾌한팀워크’ 3가지 칭찬 요소 중 하나를 선택해 투표를 하는 시스템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