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30일 열리는 ‘GG 투게더’ 세부 일정 공개

전설적인 ‘스타크래프트’ 선수들이 부산 광안리에서 다시 한번 맞붙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7월 30일 오후 8시부터 광안리에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론칭 행사 ‘GG 투게더’의 세부 사항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15일에 전세계 출시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블리자드 관련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블리자드 스토어, 특별 공연,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의 역사를 아우르는 특별 이벤트 매치 등 다양한 볼거리로 채워진다. 더불어 행사 종료와 동시에 출시 전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PC방 프리미어’가 시작된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e스포츠 특별 매치는 전설적인 ‘스타크래프트’ 선수들이 함께 하는 것은 물론, 세계 최초로 리마스터 버전으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경기라는 점에서 많은 팬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총 6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세 차례의 일대일 승부를 펼치는 이번 특별 매치에는 ‘살아있는 히드라’ 국기봉, ‘푸른 눈의 전사’ 기욤 패트리, ‘테란의 황제’ 임요환, ‘폭풍 저그’ 홍진호, ‘천재테란’ 이윤열, ‘프로토스의 황제’ 박정석이 참여한다. 또 전용준 캐스터와 엄재경 해설위원, 김정민 해설위원이 함께 한다.

축하 무대로는 최근 20주년 앨범으로 컴백한 클론의 구준엽의 EDM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 스타크래프트 테마에 맞춘 다양한 볼거리 및 이벤트와 각종 블리자드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는 블리자드 스토어 등이 현장에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블리자드 스토어에는 한국에서만 판매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 초회판이 준비될 예정이다.

‘GG 투게더’ 행사는 ‘스타크래프트’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당일 오전 현장에서 11시부터 입장권 배부가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입장은 오후 6시30분부터 시작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