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모델 발탁, 타이틀곡 ‘나야나’ 등 게임 내 구현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얼굴을 알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의 모델로 발탁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라이머스(대표 임종관)의 신작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의 모델로 워너원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워너원은 ‘프로듀스 101 시즌2’ 최종 11명에 선발돼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으로 구성됐다. 지난 2016년 시즌1 종영 이후 큰 인기를 얻은 아이오아이의 뒤를 이을 그룹으로 기대를 모은다.

워너원은 이번 계약 체결로 오는 17일 시작되는 ‘더뮤지션’의 사전등록부터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와 광고를 통해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측은 “워너원이 TV를 통해 보여준 꿈을 향한 진정성 있는 모습과 밝은 소년의 이미지가 ‘일상 속 음악 쉼표’라는 더뮤지션이 전하는 힐링 메시지와 정확하게 부합해 공식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스마일게이트는 ‘프로듀스 101 시즌2’의 타이틀곡인 ‘나야나’부터 방송에서 선보였던 경연곡들까지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더뮤지션’은 국내외 대중적인 여러 장르의 음악들을 피아노, 기타, 드럼 등 10여종의 다양한 악기로 연주해보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음악 연주앱이다. 악기별 전문 연주가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각 악기의 특색을 게임 내에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워너원은 8월 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