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인기 게임 7종 게임 속 추석 이벤트 개별 진행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 인기 게임들을 대상으로 개별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을 진행하며, 모바일 게임 속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한다.

‘타이니팜’, ‘컴투스프로야구2012’, ‘아이모’ 등 컴투스의 주요 인기 게임들을 중심으로 총 7종의 게임에서 진행되며, 추석 특별 아이템 선물이나 퀘스트를 추가하고 이를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타이니팜’, ‘더비데이즈’, ‘매직트리’ 등 모바일 SNG에서는 게임에 따라 추석 특별 퀘스트를 진행하거나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고, 아이템 무상 제공, 유료 아이템 할인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를 통해 추석 기간 중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 타이니팜 추석 이벤트
▲ 매직트리 추석 이벤트
‘컴투스프로야구2012’, ‘홈런배틀2’ 등 모바일 스포츠 게임도 추석 기간 중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게임 포인트와 아이템 보상을 무상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실시간 모바일 MMORPG ‘아이모’와 정통 모바일 RPG ‘이노티아4’도 추석 아이템 및 무료 버프 서비스 제공과 유료 아이템 지급량을 늘리는 등 게임 속 세상에서도 풍성한 한가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컴투스에서는 “유저분들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컴투스의 모바일 게임 속에서도 풍성한 한가위 기분을 함께 느끼실 수 있도록 SNG, 스포츠, RPG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대상으로 다채롭게 준비해 보았다”며, “고향을 다녀오시거나 집에서 쉬시면서 짬짬이 스마트폰으로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도 즐기시고 컴투스가 게임 속에서 마련한 다양한 추석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추석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