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메이플스토리’ 유저 행사 ‘Maplestory, The Live’ 성황리 종료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명곡들이 라이브 무대에서 울려 퍼졌다.

넥슨은 18일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메이플스토리’ 유저 초청 행사 ‘메이플스토리, 더 라이브(Maplestory, The Live)’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350여 명의 ‘메이플스토리’ 유저가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 대중음악상 ‘올해의 앨범’ 상을 수상한 밴드 ‘두번째 달’, 유럽합창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 등이 참가했다. 이들은 ‘차원의 도서관’,  ‘츄츄아일랜드’ 등 ‘메이플스토리’의 명곡들을 테마로 한 생생한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이와 함께 2017년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 ‘노바(NOVA)’의 일환으로 새롭게 추가되는 ‘카데나’ 캐릭터의 영상을 처음 공개해 유저들의 시선을 끌었다. ‘카데나’는 체인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적들을 일망타진하는 화려한 연계기와 강력한 한방 공격이 특징이다. 업데이트 시기는 오는 7월 6일이다.

한편, 넥슨은 이날 행사에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음원 12곡이 수록된 오케스트라 앨범 패키지 ‘부다페스트 인 메이플스토리’를 선물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