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골프, KPGA 코리안투어 출전권을 3차 온라인 예선전 돌입

▲ [시진=잭니클라우스CC]

스크린골프 업체 마음골프(대표 문태식)가 5일부터 ‘티업·지스윙 메가 오픈 presented by 드림파크CC’의 3차 온라인 예선에 돌입한다.

이 대회는 스크린골프 예선과 본선 등을 거쳐 최종 관문까지 통과한 14인의 골퍼들에게 KPGA 코리안투어 출전권을 부여하는 파격적인 혜택의 대회다. 아마추어 골퍼부터 출전권이 없는 투어 프로, 프로 선수까지 모두가 ‘꿈의 무대’를 꾸민다.

3차 온라인 예선전은 5일부터 6월 30일까지 ‘잭니클라우스CC’서 진행된다. 대회 코스는 4차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전 코스 중 가장 난이도가 높은 코스다. 싱글 핸디캡 골퍼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코스다.

전국 티업비전과 지스윙 매장이라면 어느 곳에서든 참가할 수 있다. 대회 참가 방법은 로그인 후 ‘메가 오픈’ 모드를 선택해 입장하면 된다. 참가 후 최소 4회 이상 라운드할 경우에만 스코어로 인정된다. 이 중 가장 우수한 베스트 4회 합산 스코어로 자동 등록돼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온라인 예선전은 현재 2차까지 완료된 상황이다. 각 회당 티업비전과 지스윙에서 50명씩, 총 200명이 선발된다. 7월까지 진행되는 4차례의 예선전 완료 후 결승전을 통해 메가오픈 T.Q.로 가는 진출 티켓을 확보할 수 있다.

김기태 마음골프 마케팅 기획실장은 “1, 2차 예선전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3차 온라인 예선전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숨은 골프 실력자들이 메가 오픈에 참여해 감동의 드라마를 함께 만들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