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각종 콘텐츠에 가을 정취 담아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도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고 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의 간판 소셜 게임 ‘피싱마스터(FISHING MASTER)’가 가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 3월에 출시된 이래 국내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와 국내 이통 3사의 오픈 마켓 순위 등 각종 차트에서 상위를 고수하며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만큼 모바일 강태공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가을 맞이를 주제로 ‘피싱마스터’의 그래픽 디자인, 사운드 등 각종 콘텐츠에 가을 정취를 풍성하게 담아냈다.

기존 인기 요인이었던 각양각색의 어종, 스마트폰 틸팅과 터치 효과, 다양한 소셜 기능 등에 계절 특유의 그래픽 디자인과 배경 음악, 효과음이 어우려져 사실감을 배가시켰다. 특히 소셜 네트워크 게임 특성의 맛을 강조하기 위해 월척 포획 시, 자동으로 친구들과의 순위가 집계되는 ‘대어 랭킹 시스템’을 새롭게 탑재해 눈길을 끈다. 게임빌은 여세를 몰아 오는 1일부터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단풍전어 잔치 이벤트’도 오픈할 예정이다. 한 달 동안 가을의 대명사인 전어(錢魚)와 단풍잎을 형상화한 ‘단풍전어’를 낚는 신규 고객들에게 캔커피 기프티콘과 게임 머니를 제공하며 가을의 멋과 재미를 동시에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피싱마스터’는 게임빌이 기존 소셜 게임과 차별화를 두어 ‘낚시’를 소재로 삼아 출시한 SNG다. 실제 낚시와 흡사하게 구현한 사실감에 스마트폰 특유의 손맛까지 가미한 게임으로, 특히 실시간으로 친구의 기록을 볼 수 있고, 다른 친구들과 함께 낚시 대회에 참여해 경쟁하는 재미가 인기다.

게임빌의 대표 소셜 게임이자 업계 논캐주얼 소셜 게임의 선두 주자로 자리잡은 ‘피싱마스터’는 게임 시장에서 낚시 열풍을 리드하며 인기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