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레벨 달성시 점핑 가능 환상의 이벤트

[게임톡] 그토록 간절히 원했던 ‘C9’ 50레벨 캐릭터를 단숨에 즐긴다.

게임 포털 한게임의 액션 RPG ‘C9’은 단숨에 고레벨의 캐릭터 획득이 가능한 점핑 캐릭터 이벤트를 3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50레벨 캐릭터를 받는 방법은 3가지다.

▲ C9
우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점핑 캐릭터 사전 신청시 전원 50레벨의 점핑 캐릭터가 지급된다. 또 신규 캐릭터 생성 후 20레벨 이상 달성 시에도 점핑 캐릭터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2월 9일까지 생성한 신규 캐릭터로 해당 기간 중 50레벨을 달성하면 점핑 캐릭터를 하나 더 추가 지급받는다.

50레벨의 점핑 캐릭터는 1~3대륙의 모든 스테이지에 입장이 가능하다. 49레벨까지의 스킬 포인트 및 수정 퀘스트를 완료한 것으로 설정된다.

이 밖에도 10만 골드의 게임머니와 장비 교환권이 지급된다. 스킬 초기화 주문서와 부활 주문서 등 각종 유료 아이템도 장착이 가능하다. 점핑 캐릭터는 총 3개로 모든 월드에서 생성이 가능하다.

강석진 NHN한게임 PDM은 “점핑 캐릭터 이벤트는 평소 플레이해보고 싶었던 고레벨의 캐릭터를 아주 손쉽게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C9 역사상 다시 없을 매우 특별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http://c9.hangame.com/event/jumpingChar.nhn)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