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2-파워에이드 마케팅 제휴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한국 코카-콜라(유)와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FIFA 온라인 2) - 파워에이드’의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한국 코카-콜라와 상호간 이익을 도모하기 위한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2012년부터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는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COO와 한국 코카-콜라 김희영 마케팅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 조계현 네오위즈게임즈 COO(왼쪽)와 김희영 한국 코카-콜라 마케팅팅 이사가 마케팅 제휴협약을 맺었다.
두 회사는 앞으로 박지성이 뛰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이벤트와 게임 내 ‘파워에이드 드링크 아이템’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또한 1000만 개의 ‘파워에이드’ 제품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이벤트 참여 가능 코드를 입력해 유통하고, 제휴 기념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도 지급할 예정이다.

조계현 네오위즈게임즈 COO는 “폭넓은 이용자층을 가진 온라인 스포츠게임 ‘FIFA 온라인 2’와 인기 스포츠 음료인 ‘파워에이드’가 파트너로 만났다. 두 회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결과가 나오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희영 한국 코카-콜라 이사는 "’파워에이드’는 ‘FIFA 온라인 2’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온/오프라인이 연계되는 축구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또 스포츠를 사랑하는 많은 유저들에게 스포츠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강화하고 두 회사가 윈윈하여 좋은 마케팅 사례를 남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