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귀성길 맞춤형 스마트폰 게임 5종 추천

넷마블 5종5색의 스마트폰 게임과 함께라면 추석 귀성길도 즐겁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이 귀성∙귀경길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추석 맞춤형 스마트폰 게임 5종을 소개하며 이용자 시선잡기에 나섰다.

넷마블은 귀성길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5명의 슈퍼히어로와 함께하는 '저스티스리그', 액션 RPG '카오스베인', 야구게임 '마구마구2012', 낭만항구교역 소셜게임 '베네치아스토리', 감성소셜게임 '팻앤플랜츠' 등 5종을 뽑았다.

특히 남성 이용자들에게는 '저스티스리그' 등 스포츠∙액션게임 장르를, 여성 이용자들에게는 '베네치아스토리' 등 귀여운 캐릭터를 육성해가는 감성 소셜게임(SNG)을 추천했다.

먼저 '저스티스리그'는 DC코믹스의 최강 슈퍼히어로 5명을 주인공으로 한 액션 스마트폰 RPG로 이용자들이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그린랜턴, 플래시 등 슈퍼 히어로 5명의 특징적인 스킬들을 활용해 캐릭터를 성장시켜갈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각 히어로마다 총 12개의 스킬을 업그레이드 해 각자의 필살기를 구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포트카드 시스템을 통해 총30명의 강력한 보조 영웅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특징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어 액션성을 좋아하는 남성 이용자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넷마블의 대표 스마트폰 게임 '카오스베인'은 광전사•전사•암살자•성기사•마법사 등 게임 캐릭터를 성장 시켜가는 판타지 RPG로 특히 남성 이용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누적 다운로드 수만 100만 건을 넘어섰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이용자들만을 위한 '카오스베인 SE(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남성들이 선호하는 스포츠게임으로는 국내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그대로 스마트폰으로 구현한 '마구마구2012'가 있다. 지금까지 누적으로 15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절대적이다.

여성이용자 층을 위해 감성 소셜게임(SNG) 2종도 준비했다.

'베네치아스토리'는 낭만적인 중세항구도시 ‘베네치아’를 자신만의 개성 있는 도시로 육성시켜가는 항구교역 소셜게임(SNG)이다. 이 게임은 ‘지중해’라는 낭만적 배경과 감성을 자극하는 캐릭터 등이 어우러져 여성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게임 중 하나로 꼽힌다.

또 동 식물과의 교감이 가능한 최초의 감성 소셜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는 '펫앤플랜츠'는 이용자를 따르는 펫(애완동물)과 함께 화초를 가꾸는 독특한 게임성으로 여성층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넷마블의 스마트폰 라인업 중에서 귀성∙귀경길 꽉 막힌 도로 위에서 이용자들이 지루할 틈 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색깔 있는 게임 5종을 자체적으로 엄선해봤다”며 “5종의 특색있는 넷마블의 게임들로 고향길 즐거움이 배가되길 기원한다” 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