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기대작 ‘리니지M’이 12일 오전 8시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리니지M’은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리니지’ IP(지식재산권)를 계승한 모바일게임으로, 원작의 PC 온라인게임을 모바일 환경에서 그대로 구현했다. 각종 테마 던전부터 변신 시스템, 랭킹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PC 온라인게임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담고 있다. 원작의 상징적인 아이템 ‘진명황의 집행검’도 등장하며, 유저간 거래도 가능하다.

이번 사전 예약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를 이용할 경우 검색창에 ‘리니지M’을 입력하면 쉽게 사전 예약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또 이용자는 정식 출시 때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리니지M’의 게임 아이템(무기 마법 주문서, 아데나)을 받게 된다. ‘리니지M’의 정식 출시 시점에 자동으로 아이템을 얻게 된다.

엔씨소프트는 12일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 이용자는 자유 게시판, 이벤트 참여 게시판, CM(Community Manager, 커뮤니티 매니저 또는 게시판 운영자) 게시판의 세가지 커뮤니티 공간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홍보 모델로 영화배우 최민식을 선정했으며, 최민식이 등장하는 ‘리니지M’ 사전예약 광고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 ‘리니지M’은 올해 상반기 중 한국에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