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언어 지원 기념, 3개월간 20% 할인 프로모션 제공

게임서버 전문개발사 아이펀팩토리(대표 문대경)는 자사가 개발한 ‘아이펀 엔진’의 더 나은 개발환경을 위해 C# 언어를 지원하게 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아이펀 엔진은 C++을 포함한 C#으로도 개발이 가능하게 돼, 많은 개발자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개발이 가능하게 됐다.

또한 아이펀팩토리에서는 C# 지원을 기념하여, 아이펀 엔진 Companion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펀 엔진이 제공하는 많은 기능 중에서 인증, 빌링, 랭킹, 채팅, 멀티캐스팅 등 게임서버개발의 필수 기능만을 모아서 만든 버전으로 캐쥬얼, 퍼즐게임 등에 최적화된 모델이다.

아이펀팩토리 문대경 대표는 “Companion 버전은 그간 인디게임 개발자, 중소 개발사들로부터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탄생됐다고 말할 수 있다”며 “로직이 간단한 게임을 개발하는 데 있어 꼭 필요한 필수 기능을 포함하되, 엔진 가격에 대한 부담까지 줄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아이펀팩토리는 아이펀 엔진의 Companion 버전, Suite 버전에 대해 4월부터 3개월간 20%할인 특별 프로모션기간으로 운영한다.

한편 아이펀팩토리는 게임서버 엔진 전문개발사로, 자체 개발한 아이펀 엔진은 네트워크, DB처리, 분산시스템 등 게임 서버 구현에 필요한 필수 기능을 손쉽게 구현해 개발 시간 단축을 돕는 게임 서버 엔진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