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LET’S PLAY 태양 CONCERT IN SEOUL’ 4월 22일 개최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의 유저들을 위한 ‘LET’S PLAY 태양 CONCERT IN SEOUL(이하 태양 콘서트)’를 4월 22일 개최한다.

태양 콘서트는 ‘태양’의 공식 모델들이 참여하는 콘서트다. 오는 4월 22일 오후 6시부터 ‘2017 뮤지인시티 전야제 올리브페스티벌: 태양 스페셜 스테이지’ 형태로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3천 명 이상의 규모로 진행된다. 참석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생방송 중계도 이뤄질 예정이다.

콘서트에는 데뷔 25주년을 맞은 가수 김건모를 비롯해 걸그룹 우주소녀,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참여한다. 홍보모델뿐만 아니라 초청 가수도 무대에 선다. 신스타임즈의 흥행작 ‘해전1942’의 공식모델인 구구단과 보컬그룹인 다비치가 무대에 오른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는 개그맨 박수홍과 구구단 멤버 김세정이 MC를 맡아 재치 있는 입담으로 행사를 이끌어 나간다. 콘서트 무료티켓은 ‘태양’ 공식카페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출시 전부터 태양을 기대해주신 수많은 유저 분들을 위해 이번 콘서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가수가 참석하는 콘서트도 즐기고 이 콘서트보다 훨씬 많은 콘텐츠를 준비한 태양도 즐기면서 즐거운 4월 한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양’은 7일 현재 출시 3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 1위에 등극하며 인기 순항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