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우승팀 ‘online-link’, 일본 우승팀 ‘Inperium’과 26일 격돌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FPS 게임 ‘블랙스쿼드’의 e스포츠 대회 ‘해피머니 블랙스쿼드 BSN리그 시즌5’에서 3월 26일 이벤트 매치로 한일전을 개최한다.

지난 19일 개최된 이번 대회의 결승전에서 디펜딩 챔피언 ‘online-link’가 ‘Let2Be’를 꺽고 두 시즌 연속 우승하며, 명실상부 ‘블랙스쿼드’ 최고의 클랜으로 올라섰다. ‘online-link’는 1세트 초반 ‘Let2Be’의 공세에 밀리는 듯 했으나, 전열을 가다듬고 어렵게 연장전에서 1세트를 잡아내고, 연이어 2,3세트까지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

대회에서 우승한 ‘online-link’는 오는 26일 오후 1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일본 ‘블랙스쿼드’ e스포츠 리그 우승팀 ‘Inperium’과 한일전을 펼친다. 이번 한일전은 OGN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한일전에서는 클랜원 5명이 함께 경기장을 찾으면 ‘클랜마크’를 지급하며, 현장 직관 이용자 전원에서는 BS코인 100개 쿠폰과 한국&일본 명함을 증정한다. 또 한일전 기념으로 제작된 총기 아이템 3종이 들어 있는 ‘태극문양 아이템 세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경기 종료 후 현장 추첨을 통해 ‘BENQ모니터’와 해피머니 상품권 5만원권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