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기획, 게임사업, 경영지원, 디자인, 운영 등 7개 부문 모집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2017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의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게임잡, 사람인, 잡코리아에 마련된 룽투코리아 채용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분야는 사업기획, 게임사업, 경영지원, 디자인, 운영 등 7개 부문이며, 2017년 8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해 학력과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이번달 31일까지 지원서를 받고, 이후 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팀장 및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각 전형별 합격자에게는 유선 및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 최성원 사업 총괄이사는 “국내외 유명 IP를 기반으로 글로벌 퍼블리셔로 도약하고 있는 룽투코리아와 함께 성장할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며 “이번 공개 채용에서는 국내 게임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를 통해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모회사 중국 룽투게임이 개발한 모바일게임을 국내 퍼블리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 6월 ‘검과마법 for Kakao’을 시작으로, ‘강철소녀’, ‘나선의경계’, ‘아이테르: 천공의성’, ‘열혈강호’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