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4일 양일간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 애너하임에서 열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행사 ‘블리즈컨(BlizzCon) 2017’이 오는 11월 3일과 4일 양일간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15일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CEO 겸 공동설립자는 “손꼽아 기다리던 블리즈컨이 어느새 다시 우리 곁으로 다가오고 있다”며 “하루 빨리 커뮤니티와 만나 어울리고, 멋진 이스포츠 행사를 열고, 우리가 준비해 온 것들을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 블리즈컨이 모두가 잊지 못할 최고의 무대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즐거운 축제의 결실을 함께 만끽할 모든 이들과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블리즈컨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블리자드 개발자와 만나 직접 소통하고 앞으로 선보여질 신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오버워치’ ‘하스트톤’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스타크래프트2’ e스포츠 토너먼트 결승전을 비롯해 다양한 경연대회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블리즈컨 2017’ 입장권 1차 판매는 오는 4월 5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2차 판매는 4월 8일 오전 10시에 진행된다. 입장권 가격은 장당 미화 199달러(세금 및 수수료 별도)로 온라인 티켓 판매 서비스인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