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실시

NHN픽셀큐브는 카카오프렌즈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가 대형 업데이트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는 이제까지 선보였던 업데이트 중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당일 공개된다.

‘프렌즈팝’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고대하는 이용자의 즐거운 기다림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 메인 이벤트는 총 7종의 ‘파티피플 프렌즈’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능력치가 높은 프렌즈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파티피플 프렌즈’는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될 예정인 4~5성 한정 신규 프렌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면 7종의 ‘파티피플 프렌즈’를 모두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프렌즈팝’ 시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렌즈팝’의 기존 콘텐츠를 되돌아보고 아직 미공개된 신규 콘텐츠를 추측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사전예약 기간이 화이트데이와 맞물려, 신규 사탕 프렌즈와 캔디 스테이지도 함께 공개됐다.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새롭게 출시된 프렌즈를 수집할 수 있으며, 지난 한정판 프렌즈 및 캔디샵 스킬을 보유한 각종 프렌즈들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