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시범경기 시즌 맞아 순위 예측, 승패 예측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는 신작 모바일게임 ‘프로야구 H2’가 프로야구 시범경기 승부예측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승부예측에 성공한 이용자는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여는 ‘프로야구 H2’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먼저 프로야구 시범경기의 최종 순위를 맞추는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시범경기 최종 순위를 모두 맞춘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3개 팀 이상 맞춘 이용자는 모바일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어 각 경기별 결과를 예측하는 이벤트도 26일까지 진행된다. 시범경기 기간 매일 여리는 5경기 중 3경기 이상 결과를 맞춘 이용자는 게임 내 랜덤박스 아이템이 제공된다.

아울러 ‘프로야구 H2’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출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미니게임 ‘내일은 야구왕’을 즐기고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도 있다.

한편 ‘프로야구 H2’는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나만의 야구단을 운영할 수 있으며, 승부예측과 매니저 조언 시스템, 선수 훈련, 미니게임 등 모바일 야구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