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 ‘뮤 온라인’ 등 모바일-온라인 이벤트 총출동

웹젠(대표 김태영)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 게임들(‘뮤 레전드’, ‘뮤 온라인’, ‘메틴’)에서 화이트데이를 주제로 한 여러 이벤트를 공개했다.

먼저,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3월 15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불꽃 선물상자 1개', '영혼 선물상자 1개', '아프로디테의 빛 5개'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3월 14일의 또 다른 기념일인 '파이(π)데이 시즌2'를 열고, 정식 서버에 접속한 게임 회원 전원에게 '갈색팬더 변신반지(7일)', '스크롤(5종)', '빛의 축복(상급)' 등의 게임 아이템을 0원에 판매한다.

또한 오는 3월 16일까지 특정 시간 및 사냥터에서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한 후 수집한 알에서 일반 '뮨'과 '혼석', '영석'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MMORPG '메틴'은 3월 14일 사냥터 곳곳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달콤한 캔디' 5개를 모은 회원들에게 ‘경험치 버프형’ 아이템이 일정 확률로 들어있는 ‘사탕 바구니’를 선물하는 한편,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2배 상승의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