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영웅 추가,최고 50레벨, 실시간 결투장 등 게임성 대폭 확장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3주년을 맞아 게임성을 대폭 확장하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는 △세븐나이츠 바네사 출시△세븐나이츠 리메이크△실시간 결투장△영웅레벨확장△잠재능력△사용자환경&사운드 개편을 중점으로 한다.

다크나이츠가 된 델론즈의 이탈로 6인 체제가 됐던 세븐나이츠는 바네사를 추가하면서 다시 7인이 됐다. 시간을 다루는 대마법사 바네사는 모래시계를 이용해 시공간을 멈추는 등 막강한 스킬을 갖고 있으며, 스토리나 전투에서 새로운 변화를 일으킬 예정이다. 

전략요소를 강화한 PvP 콘텐츠 '실시간 결투장'은 이용자들이 직접 출전 영웅과 금지 영웅을 선택하며, 지원 영웅과 스킬을 통해 전투에 개입할 수 있다.

영웅레벨은 46에서 50으로 확장했다. 1년만에 이뤄진 레벨 확장으로 영웅은 더욱 강해지며, 새로운 레벨 이미지가 적용된다. 넷마블게임즈는 모든 영웅의 레벨확장은 이번 50레벨을 마지막으로 더 이상 없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빠른 성장을 위해 일반 영웅을 초월하면 확률적으로 한 번에 두 단계가 상승해 최대 4레벨까지 올릴 수 있는 '초월 대성공'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고레벨(50)로 성장한 영웅은 앞으로 잠재능력을 가질 수 있다. 잠재능력은 취향에 맞춰 영웅 커스텀을 하는 시스템으로,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 기본적인 능력 상승 외에도 다양한 부가 능력을 추가할 수 있다. 

또 사용자 환경을 전면 개편해 방대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운드 퀄리티도 높여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