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서 예약 구매 진행 중, 이달 24일부터 서비스 시작

블루홀(대표 김강석)은 자사가 개발중인 온라인 배틀로얄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가 아시아 서버를 포함해 스팀(STEAM) 얼리 억세스(Early Access)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96인의 유저가 고립된 섬에서 무기와 탈 것을 활용해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경쟁을 벌이는 게임이다. 배틀 로얄 모드의 창시자 브렌든 그린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제작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는 동시 시청자 수 8만5000명을 돌파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2주 연속 글로벌 전체 게임 2위를 차지했다. 테스트가 진행되는 주말마다 전세계 1300명 이상의 스트리머들이 방송을 하고 있으며 특히 100만명 이상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스트리머들의 방송이 주목받고 있다. 

3월 4일부터 진행 중인 얼리억세스(Early Access) 예약 구매를 통해 스탠다드와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으며, 3월 24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된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배틀그라운드’ 정품키 1개와 테스트키 1개로 구성되었으며, 디럭스 에디션은 정품 키 1개와 테스트 키 2개에 한정판 플레이어언노운 스킨이 추가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