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글로벌 PVP 시스템 업데이트 앞두고 유저 초청 오프라인 행사 진행

컴투스는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첫 번째 유저 초청 오프라인 대회 ‘월드아레나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19일 오후 7시 서울 상암 OGN 기가아레나에서 진행되며, 한 팀을 이룬 3명의 유저가 각각 대결을 펼쳐 승패를 겨루는 팀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종 우승 팀을 가리게 된다.

컴투스는 이번 대회를 통해 실시간 대전 시스템 ‘월드아레나’에서 맛볼 수 있는 ‘서머너즈 워’ 만의 극대화된 전략적 재미 요소를 많은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여는 오는 15일까지 총 3명으로 한 팀을 구성해 공식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우승팀과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상품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또 별도의 신청 없이 경기 현장 관람을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서머너즈 워’ 관련 상품 및 게임 아이템 쿠폰 등이 지급된다.

아울러 컴투스는 게임전문방송 OGN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경기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할 계획이다. 캐스터 허준과 해설가 강민, 일반 유저가 함께 중계 및 해설자로 나서, ‘서머너즈 워’ 경기를 박진감 넘치고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의 ‘월드아레나’는 게임에 참여하는 글로벌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대전 시스템으로, 전 세계 모든 유저들이 별도의 서버를 통해 하나의 공간에서 만나 실력을 겨룰 수 있다. 이달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