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절 효과 등 최고 능력치 보유…다섯 번째 서버 항룡십팔장 오픈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과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9일 모바일 무협 MMORPG ‘의천도룡기 for Kakao’에 최고 등급 무기 도룡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도룡도는 신기 중 최상위 단계로 성화경, 타구봉, 의천검 등에 비해 월등한 능력치를 지닌 무기다. 연단을 통해 2단계 이상으로 강화하면 캐릭터 외형에 도룡도가 추가된다. 특히 공격 시 3퍼센트 확률로 상대를 기절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PVP(이용자 간 대결)나 사냥에서 매우 유리하다.

도룡도는 도룡도 조각인 도룡령을 모아서 제작할 수 있다. 도룡령은 매일 퀘스트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활약도’ 상자를 열거나 ‘고급 돌림판’에서 얻을 수 있다. 고급 돌림판은 4시간 마다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금전을 소비한다.

더불어 ‘의천도룡기’는 지속적인 이용자 확대로 다섯 번째 서버 항룡십팔장을 추가했다. 항룡십팔장은 김용 무협 소설 사조삼부곡에 등장하는 대표적인 무공 이름이다.

‘의천도룡기’는 최고의 무협 작가 김용의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200대 200으로 펼쳐지는 진영전 등 실시간 콘텐츠가 특징이다.

한편, 4:33은 올해 ‘삼국블레이드’와 ‘의천도룡기’에 이어 연내에 ‘스페셜포스 for Kakao’ ‘다섯왕국이야기’ ‘활2’ ‘인터플래닛’ DC코믹스 IP를 활용한 ‘DC프로젝트(가칭)’ 등 신작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