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GDC 시연과 함께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로 차별화된 경쟁력 입증

액션스퀘어의 모바일게임 기대작 ‘블레이드2’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첫 선을 보인다.

액션스퀘어는 신작 모바일 RPG ‘블레이드2’의 시연버전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 2017’에서 최초로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블레이드2’는 2월 27일(현지시각)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GDC 2017 엑스포 내 ‘언리얼 엔진’ 부스를 통해 선보이며, 전 세계 개발자들과 퍼블리셔들을 대상으로 직접 플레이가 가능한 시연 버전을 최초로 공개하는 만큼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지 시연버전은 검투사, 암살자 등 캐릭터들의 튜토리얼부터 스토리를 기반으로 2명의 캐릭터가 태그하며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일대일 PvP, 3명의 캐릭터들이 벌이는 팀대전 PvP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전작 ‘블레이드 for Kakao’의 상징으로 반격만을 이용하여 거대한 적을 처치하는 핵심 콘텐츠 ‘반격던전’도 현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블레이드2’는 언리얼 엔진4의 신기술 벌칸 API가 적용돼 그래픽 품질이 한층 강화된 데다 부드러운 화면 전환, 배터리 효율 등 이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액션스퀘어는 현장에서 ‘블레이드2’의 시연버전과 함께 새로운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블레이드2’의 기본 공격 스킬, 스매시 콤보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QTE 액션에 대한 소개가 담겨 있다. QTE 액션은 강력한 몬스터를 잡을 때 사용하는 마지막 궁극기로 극대화된 타격감과 완성형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액션스퀘어 김재영 대표는 “이번 GDC 시연은 액션스퀘어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시장에 입증하고 ‘블레이드2’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함이다”며 “’블레이드2’를 통해 그래픽, 액션성, 완성도 등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 RPG의 끝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블레이드2’ 개발은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중국을 포함해 글로벌 퍼블리셔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라 올해 최고의 액션게임으로 빛내 줄 수 있는 퍼블리셔를 신속히 결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액션스퀘어는 2017년 ‘삼국블레이드’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함께 신작 ‘블레이드2’ 출시를 통해 수익성을 강화하고 내실 경영에 집중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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