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구단 지원금 지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응답하라 2007 슬러거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휴면 이용자를 포함한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늘부터 11월 5일까지 약 6주간 실시되며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구단 지원금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다. 최초 1회 접속만 해도 1만원에서 최대 5만원의 혜택이 주어지며 주간 단위로 3일차, 5일차 출석 이용자에게는 구단지원금을 추가 지급한다. 구단 지원금은 8개 구단의 유니폼 구입은 물론, 편의 8종 묶음 등 다양한 유료 아이템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투혼 특성을 가진 월드선수 송지만 선수와 경험치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는 개인 시뮬레이션 아이템이 업데이트 된다. 또한 슬러거 가맹 PC방에서 플레이 시 40분마다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는 PC방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모든 슬러거 이용자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역대 최고의 혜택을 마련한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즐겨주시길 바라며 곧 있을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에도 슬러거만의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