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급 화질로 오는 22일부터 NC 다이노스 LA 전지훈련 전 경기 송출

아프리카TV가 NC 다이노스의 첫 연습경기를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22일 오전 11시(한국시간) 플러튼 캘리포니아주립대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CSU 플러튼의 스프링캠프 연습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후 NC 다이노스의 LA 전지훈련 전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NC 다이노스는 지난 해에도 LA에서 열린 미국 대학팀 및 KT 위즈와의 경기를 아프리카TV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했다. 총 7경기 동안 최고 누적 시청자수 1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시즌 개막을 기다리는 야구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이번 NC 다이노스 연습경기는 HD 인터넷 방송장비와 카메라 2대를 이용해 다각도 앵글을 제공하는 등 아프리카TV에서 고화질로 실감나는 방송을 시청할 수 있게 준비했다.

NC 다이노스 스프링캠프 연습경기는 아프리카TV NC 다이노스 공식 방송국에서 PC와 모바일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본 방송은 이규래 NC 다이노스 구단 아나운서가 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NC 다이노스 유영준 단장은 “작년에 처음 시도한 전지훈련 온라인 생중계가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며, 정규 시즌에도 NC 다이노스 자체중계를 꾸준히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프리카TV 이성철 스포츠인터랙티브 팀장은 “이번 시즌 NC다이노스의 더 높은 도약을 위해 구단과 아프리카TV가 함께 양질의 방송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 노력을 기울인 만큼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는 방송이 될 수 있길 바란다. 정규 시즌에도 아프리카TV에서 NC 다이노스 구단 방송을 꾸준히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