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세계관,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풍성한 즐길거리 가득

아이엠아이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가 웹 RPG ‘크라운’을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비즈네트웍스가 개발한 ‘크라운’은 기존 웹 게임에서 볼 수 없는 수준의 퀄리티를 뽑아 낸 ‘웰메이드 웹 게임’으로 평가받는다. 독특한 세계관과 함께 다양한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 이 게임은 육성, 전투 시스템, 게임 배경음 등 풍성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존 웹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감동까지 전달하려고 노력했다는 게 이비즈네트웍스의 설명이다.

특히 이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모바일 MMORPG의 핵심인 보스 레이드를 추가했다. 최대 10명까지 참여가 가능한 보스 레이드는 특별한 보상이 주어지고, 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높은 성취감을 제공한다.

이비즈네트웍스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가해 ‘크라운’의 인기와 기대 그리고 성공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이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이벤트 마련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크라운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매니아에서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20% 추가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